레피리움 메인으로 가기
목동점 02.6491.1001

레피리움 로고 레피리움 로고

목동점 02.6491.1001

커뮤니티

보도자료

135 공지 [영상] 동그라미면역센터 '오픈'… 2019.03.11

 

https://youtu.be/trCvJJOj6y8  ☜  영상 보러 가기 

 

 

항암 치료를 받은 환자들의 면역력 증진을 식이·운동 요법으로 돕는 신개념 면역센터가 오픈한다.

 

국내 최대 법인형 산후조리원 기업 YK동그라미(대표 김영광)는 5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그라미면역센터'에서 김영광 YK동그라미 대표 및 임직원, 김병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등 의료계 관계자 및 금융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동그라미면역센터'는 항암 치료를 받은 이들이 치료 과정에서 떨어진 면역력을 영양·헬스케어·스파(SPA)·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회복하도록 돕는다. 의학적 치료로 지친 심신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자연치유적 종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전방위 치유센터다.

 

가장 눈길이 가는 것은 영양프로그램이다. 해독, 영양, 면역의 3단계로 구성된 맞춤형 식단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또 다양한 차(茶)테라피를 통해 혈액순환 체온조절 숙면 등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헬스케어프로그램은 디톡스요가 및 운동관리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파프로그램으로 와인테라피, 개인별 아로마테라피가 마련되어 있다. 심리안정을 위한 명상과 심리테라피는 힐링프로그램이란 서비스로 고객에게 제공된다.

 

시설 역시 치유의 상징으로 꼽히는 편백나무 소재를 사용하는 등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나가는 순간까지의 모든 생활과 환경이 면역력 증진을 위한 자연스런 '치유'에 맞춰져 있다는 것이 면역센터 관계자의 설명이다.

 

 

 

김영광 YK동그라미 대표(좌로부터 5번째) 및 관계자들이 오픈식 기념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YK동그라미는 지난 2월 본격적인 운영을 앞두고 실제 항암 치료를 받은 이들을 대상으로 시뮬레이션을 진행,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시뮬레이션 결과를 통해 시설과 서비스를 재차 보완, 본격적인 영업시작을 앞두고 최상의 상태를 준비했다는 것.

 

김영광 YK동그라미 대표는 "본격적인 운영을 앞두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시설과 서비스를 점검,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동그라미면역센터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항암 치료로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가고 면역력 증진도 자연스럽게 이뤄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기대수명이 날로 높아지는 현대사회에서 더욱 건강하게 사는 것은 개인의 삶의 질을 높여줄 뿐 아니라 대한민국 사회 전체의 후생을 높이는 길"이라며 "동그라미면역센터가 이 같은 사회적 부름에 대한 새로운 해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YK동그라미는 지난해 11월 서울 쉐라톤 팔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농림축산식품부 과학기술위원회 민간위원장 이귀재 전북대교수,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의 김병일 교수, 법무법인 클라스 대표변호사 남영찬 변호사 등 전문가들과 함께 면역센터 설립과 관련한 세미나를 개최, 새로운 헬스케어 산업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